COMMUNITY

제목 [베이비뉴스] 시크포베이비 유아웨건 '위고웨건', '프론토웨건' 코엑스 베페 참가







아직 걷지 못하거나, 조금만 걷다 보면 안아달라고 떼쓰는 아이들을 데리고 외출하는 일이란 결코 쉽지 않다.

아이들의 무게도 무게지만 챙겨야 할 짐도 많다 보니 이동 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 것.

유모차의 경우, 많은 짐을 넣기 어려운데다가 아이가 둘 이상일 경우 한 명밖에 태울 수 없기 때문에 최근 유아 웨건을 선호하는 가정이 크게 늘고 있다.


이에 시크포베이비의 유아웨건 '위고웨건' 및 '프론토웨건'을 직접 보고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2017 코엑스 베이비페어' 개최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위고웨건 및 프론토웨건 구매 시, 부스에 직접 방문 후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즉시 추가 할인 헤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시크포베이비 공식 카페 ‘히위고’에 가입할 경우에도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위고웨건 또는 프론토웨건 구매 시 시크포베이비의 유아장난감 토이웨건 또는 토이카트 젤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베이비페어 구매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위고웨건 플러스 또는 프론토웨건을 구매하고 구매후기를 작성할 경우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

위고웨건 플러스 구매고객은 시력보호 모기장을, 프론토웨건 구매고객은 전용 컬러팩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미 위고웨건 또는 프론토웨건을 사용하는 유저가 웨건과 함께 부스를 방문할 경우 휴대폰 거치대 또는 에어펌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0여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시크포베이비의 위고웨건 플러스는

push&pull 두 개의 핸들 장착과 초간단 2초 폴딩, 38.7인치의 내부 공간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실용성이 뛰어난 유아승용웨건이다.

유아웨건 중 가장 많은 액세서리를 보유하고 있어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4바퀴 독립 서스펜션을 적용해 탑승한 아이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하고 흔들림 없는 승차감을 제공한다.


프론토웨건은 최근 국제공인 시험인증기관인 한국기계전자시험연구원에서 100kg 하중 테스트를 통과해

튼튼한 내구성을 입증 받았으며 독보적인 핸들링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런칭과 동시에 완판 행진을 하고 있는 승용웨건이다.

캐노피와 키즈트레이를 탈착하지 않고도 손쉽게 폴딩이 가능하며, 총 18가지의 다양한 컬러가 있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컬러 선택이 가능해

패셔너블함과 편리함 모두를 중시하는 엄마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시크포베이비 관계자는 “겨울을 앞두고 방한커버와 핸드머프 세트를 더한 위고웨건 및 프론토웨건의 히트킷 패키지도

판매가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분들의 문의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다가 각종 사은품도 드리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시크포베이비 부스는 코엑스 Hall A, J-13에 위치할 예정이다.


한편 시크포베이비는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11시 30분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베이비페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위고웨건과 프론토웨건을 방송을 통해 만나보고 코엑스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후기 이벤트 혜택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윤정원 기자(jw0703@ibab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