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제목 프리미엄 유아웨건 시크포베이비, ‘폼포라웨건’으로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사전예약 할인, 토이웨건 '1+1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일 예정

프리미엄 유아웨건 브랜드 시크포베이비가 오는 2월 6일부터 2월 9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시크포베이비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가격 할인으로 2020년 첫 본사 참가 베이비페어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시크포베이비가 준비한 프로모션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첫째로 구매자 전원 사은품 증정이 마련돼 있다. 제공 제품은 폼포라웨건 전용 보관커버와 웨건 내부에 장착하는 뉴킷 쿨 시트로서
기존 구매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들이다. 패키지 상관 없이 폼포라 웨건을 구매만 하면 제공 받을 수 있어 많은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사전예약자에 한해 어린이 장난감 ‘토이웨건’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사전예약은 1월 28일부터 2월 4일까지 8일간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크포베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부스 내 위치한 룰렛을 돌려 나오는 구매 할인 혜택 또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코베 선착순 할인 쿠폰 사용, SNS 현장할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여 구매자들에게 최대한의 가격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 시크포베이비 부스에서는 다양한 웨건 액세서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
겨울 한파를 막아주는 히트킷은 겨울용 방한커버와 핸드머프로 구성된 상품으로,
시크포베이비의 웨건 제품별로 마련되어 있어 매년 모든 브랜드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시크포베이비는 다가올 꽃샘추위에 대비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뜨거운 만큼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올 초 마지막 판매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시크포베이비 히트킷은 웨건 구입 시 패키지로 구매 가능하며 히트킷 패키지 구매 시 소비자가 32,000원 상당의 태블릿 스탠드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이들 장난감 토이웨건 또한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한 개 구매 시, 하나를 더 주는 1+1 행사가 그것이다.
2인 이상 자녀가 사용하는 웨건 사용자들의 구매성향에 맞춘 프로모션으로, 제품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현장구매만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시크포베이비 마케팅 담당자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시행되는 가격할인 및 증정이벤트에 대해 “본사에서 참가하는 첫 송도 코베 베이비페어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하는 한편,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0년에도 정성을 다한 제품과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크포베이비의 주력상품, ‘폼포라웨건’은 ▲스크래치에 강한 특수 코팅 알루미늄 프레임 ▲오토락 원터치 폴딩 시스템 ▲공간 활용률이 뛰어난 셀프스탠딩 시스템
▲최고급 광폭 PU 타이어 ▲아이의 성장을 고려한 안전벨트 4단계 스텝 케어 시스템 ▲세분화된 공간 활용 장바구니(매쉬 신발주머니 내장)
▲적재하중 200kg 테스트 완료 ▲다양한 기본 액세서리 6종(모기장, 슬리핑 커버 포함) 구성을 특징으로 하며,
부러운 핸들링과 안정감으로 영유아 자녀 및 다둥이 자녀를 부모들에게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다.

또한 폼포라웨건 전용 방한커버, ‘히트킷’ 은 ▲6온스의 솜을 사용한 누빔원단 사용 ▲누빔원단 안쪽 벨보아 원단 사용 핸드머프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 앞창 개방 기능
▲야간 주행 시 안전을 위한 반사띠를 특징으로 하는 겨울 액세서리로 겨울철 혹한으로부터 웨건을 사용하는 아이와 부모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제작된 제품이다.

어린이 장난감 토이웨건은 블랙도트, 네이비, 핑크 세가지의 인기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승용웨건과 마찬가지로 ▲쉬운 폴딩, ▲바퀴 탈부착 가능, ▲3단계 손잡이 각도조절 시스템으로
높은 제품사양을 보여줌과 동시에, 귀여운 외관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시선을 끄는 제품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