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제목 시크포베이비, 신제품 '폼포라웨건' 출시









이달 30일부터 사전예약, 5월 초부터 국내 유통될 예정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시크포베이비’가 유아웨건 신제품 ‘폼포라웨건’을 새롭게 선보인다.

시크포베이비는 지난 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신제품 ‘폼포라웨건’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한편,

선정된 체험단을 대상으로 이달 30일 강남 삼정호텔 1층 아도니스홀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시크포베이비의 유아웨건 신제품 ‘폼포라웨건’이 최초로 공개되며 그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도록 기획되어 있다.

시크포베이비 마케팅 담당자는 ”행사 전 모집한 체험단들을 초대해 제품 설명을 비롯해 제품 시연, 럭키 드로우 등 내실있게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어떤 유아웨건을 생각하든 그 이상의 유아웨건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폼포라웨건은 이달 3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사전예약이 시작될 예정이며, 5월 초부터 국내 유통될 예정이다.

한편 시크포베이비는 2015년 ‘위고웨건’을 론칭하면서 국내 유아웨건 시장 확장에 앞장서며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한 브랜드다. 폼포라웨건은 시크포베이비의 기술을 집대성한

프리미엄 유아웨건으로, 출시를 발표함과 동시에 자녀를 둔 다양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2일까지 시크포베이비 공식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체험단 응모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크포베이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